군단 파견

■ 군단 파견

신규 컨텐츠인'군단 파견은 3개의 캐릭터 마스터 1레벨 달성’ 및 군단에 가입해야만 오픈됩니다.


1) 초기에는 용병 파티 4개가 배정되고, 파티를 파견해 용병 의뢰를 완료할 수 있으며, 용병 의뢰는 2-5성급 의뢰로 난이도가 높을수록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갱신권을 사용해서 의뢰 난이도 갱신이 가능하며, 갱신 시 반드시 4성급 이상의 의뢰가 나옵니다.


2) 용병 출정 시 본인의 탈것 또는 펫의 협조를 얻을 수 있으며, 파견한 탈것과 펫이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
3) 의뢰 완료 시 성물 소환 스크롤, 용병 경험치와 용병 포인트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, 용병 특권 활성화로 2배 보상 또는 5번째 용병 파티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.


4) 용병왕의 의뢰: 일반 파견 의뢰 외에도 용병의 서한을 사용해 용병왕의 의뢰를 받고, 완료 시 희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. 용병왕의 의뢰를 누적 30회 완료 시 대천사 무기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
5) 주간 목표: 일반 파견 의뢰 혹은 용병왕의 의뢰를 완료하면 용병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, 용병 포인트가 일정 기준에 다다르면, 해당 목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용병 포인트와 보상은 매주 월요일 00시에 갱신됩니다.


6) 용병 레벨: 일반 파견 의뢰와 용병왕의 의뢰 완료 시 용병 경험치를 획득하며, 용병 경험치가 일정량 누적 시 다음 단계의 용병 의뢰를 받을 수 있습니다. 의뢰를 완료하면 용병 레벨업이 가능하며 용병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성물과 레벨업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
7) 성물 소환: 성물 소환 스크롤을 사용 후 해당 품질의 성물을 소환해 대량의 전투력 또는 성물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 (성물을 최고 별등급까지 육성 시, 해당 성물을 중복 소환하지 않습니다)